차의 본질적 가치

우리는 차의 본질적 가치를 우리만의 방식으로 표현해 독자적이고 선명한 맛과 향을 담아내는 것에만 집중했습니다. 찻잎을 빈티지와 산지별로 나눠 테이스팅하고 차의 담음새까지 과정을 몇 번이고 반복합니다. 차 한통 뒤에는 차를 만드는 많은 이들의 애정이 담겨 있고, 그들의 이야기가 있어 당신의 찻자리 시간을 더 아름답게 해줄 것이라고 전하고 싶습니다.

자연을 닮은 원석

차를 알맞게 구현시켜 줄 수 있는 건 바로 차 도구입니다. 형태, 질감, 그리고 트렌드라는 흐름에 휩쓸리지 않고 가장 차에 어울리는 방식으로 차 도구를 현실화 시키는 것. 따뜻한 차의 열을 지키고, 시원한 차의 냉기를 유지하는 각기 다른 원석으로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모든 이들의 찻자리가 편안하고 행위에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지키고 싶은

브라운즈와 함께 하는 모든 분들과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의미와 목적이 있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난민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 식수펌프 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난민 식수개발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누구도 소외되는 일 없이 안전하게 누릴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랍니다.



무역회사를 운영하며 지금까지 다양한 형태의 것들을 다루며 살아왔습니다. 

 그중에 차는 조금 다른 존재입니다.

 차는 저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세계이고, 예술이고, 학문입니다.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좋다','맛있다'라는 말을 전달받을 때 거기서 자부심을 느끼고 

 이것을 업으로 하는 것에 많은 의미를 갖게 됩니다.


 차는 저의 삶에 힘이 되는 존재이자 부담이 되는 그런 존재입니다.


 이건 업이 아닌 제 삶의 기준이긴 한데..

 '내 주변의 사랑하는 이들이 훗날 날 그리워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우리 브라운즈도 함께 하는 분들에게 그런 브랜드가 될 수 있길 바라고 노력하겠습니다.


브라운즈 대표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